주식/추천 종목

조만간 이슈터질 종목, 에이비엘바이오!!

JS 주식 2020. 9. 24. 14:19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, JS주식입니다.

 

요즘 증시 상황이 많이 안 좋죠~ 그래서 많은 분들의 계좌에 파란불이 떠있을 겁니다.

자, 이럴 때일수록 조만간 이슈터질 종목을 사셔야 하는데요,

제가 오늘 추천드리는 종목은 에이비엘바이오입니다!

이렇게 장세가 좋지 않을 때 조금씩 사두시면 나중에 효자노릇을 할 것입니다.

 

 

에이비엘바이오

 

에이비엘바이오는 이중항체 관련 플랫폼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죠~

서로 다른 2개 항체를 자유자재로 붙여 만들 수 있는 원천기술인 이중항체 플랫폼 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입니다. 

 

이 회사는 지난 2018년 미국 트리거테라퓨틱스사에 6개 신약후보물질을 1조3000여억원에 기술수출하면서 대표 신약 플랫폼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탄탄히 했었습니다.

 

얼마전 코로나19 항체치료제 ‘ABL901’(HFB30132A)에 대한 임상 1상을 승인 받으며 주가가 한 차례 상승했었는데요, 중요한건 코로나 관련 치료제가 아닙니다. 

 

[출처 : 에이비엘바이오 홈페이지]

 

조만간 에이비엘바이오가 기술수출할 가능성이 높은 플랫폼 기술은 '그랩바디-B'라고 해서 뇌혈관 장벽을 쉽게 투과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술입니다. 현재 치매나 파킨슨병 같은 뇌에 관한 질병을 치료할 때 뇌까지 약물을 전달하기 힘들어서 굉장히 어렵다고 합니다. 그런데 이 그랩바디-B 기술이 뇌에다가 약물이 쉽게 도달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는겁니다. 그래서 지금 글로벌 빅파마들이 너도나도 관심을 가지고 이 플랫폼기술을 자신의 약물과 접합해 보고 있다고 합니다.

 

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약물을 효과적으로 투여되는 것만 보여준다면 바로 기술수출을 하겠다는 계약까지 한 상태라고 하니 조만간 좋은 소식이 나올 수 있을 것이라 판단됩니다.

 

그리고 에이비엘바이오 이상훈 대표님께서 올해에 2건의 기술수출은 자신한다고 말했는데요, 올해가 2달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. 6개의 빅파마들이 그랩바디B기술을 자신의 약물에 시험중이라고하니 조금 기다려보시면 좋은 소식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. 

 

플랫폼 기술은 한 번 수출하면 그 기술이 입증되는 것이기에 다른 바이오업체에도 계속 수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. 플랫폼 기술을 수출해서 현재 승승장구하고 있는 기업이 알테오젠과 레고켐바이오입니다. 에이비엘바이오를 제2의 알테오젠이라고 부르는 전문가들도 있는데요, 여러분도 한번 기대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현재 차트상 자리가 아주 좋습니다. 싸게 매수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니 여러분도 관심갖고 지켜보시길 바랍니다.

 

▶ 에이비엘바이오 관련 인터뷰 참조하세요!

www.youtube.com/watch?v=xSYUIFGHLI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