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식/추천 종목

[추천종목 - 9월 셋째주] 더존비즈온/ 솔브레인/ 노랑풍선/모두투어/ 대정화금

JS 주식 2020. 9. 16. 13:47

 

오늘 소개해드릴 종목들은 차트상 재료상 너무 좋습니다. 매수포인트 잘 참고하셔서 꼭 큰 수익내시길 바랍니다!

 

1. 더존비즈온 

- 이 종목을 가져온 이유는 이 종목이 k- 뉴딜지수에 포함되면서 정부가 160조원 규모로 추진하게 될 한국판 뉴딜사업의 수혜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. 특히 이 종목의 경우는 시가총액이 네이버나 카카오의 1/10수준에 불과하기 때문에 동일가중 방식으로 자금이 들어올 경우 비교적 매우 큰 자금이 들어오는 것이고 그럼 큰 주가상승이 나와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
 

- 더존비즈온은 회계,세무,인사 등 회사의 자원을 관리하는 ERP를 만드는 핀테크 기업인데 국내 ERP시장을 외국기업이 모두 장악한 가운데서도 유일하게 살아남은 토종 기업입니다. 

- 몇달간 코로나19로 비대면 업무가 증가하면서 크게 수혜를 받아왔습니다. 앞으로도 성장이 기대되는 것은 정부에서 디지털 뉴딜 정책이라 해서 적극 밀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. 

- 이 기업은 실적이 매년 20~30% 고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주가 상승이 나와줄 것으로 기대됩니다.

- 차트상 세력이 주가관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. 매수가는 115,000원부근이 적당하며 그 아래로 떨어졌을 경우는 112000원부근에서 추가 매수하시길 바랍니다. 

 

<일봉차트>

더존비즈온 일봉차트 

- 115,000원대에서 지지를 받으며 주가를 형성하고 있는 모습입니다. 5일선과 10일선을 잘 지켜주며 이동한다면 136,000원까지도 슈팅이 나올 수 있습니다.

 

 

<수급현황>

더존비즈온 수급차트 

- 매수세가 아직 강하게 들어오고 있진 않지만 9월 4일 큰 매수세가 들어온 후로 세력의 자금이탈이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. 조만간 관련 이슈가 터지면 한 차례 더 주가가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. 

 

 

 

2. 솔브레인 

- 이 종목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14일부터 수급이 들어오기 시작하였고 주가가 하락에서 상승 국면으로 전환되었기 떄문입니다. 전고점까지 약 40%가량 상승이 가능합니다. 현 가격부근이 매수할 시점입니다.

 

<일봉차트>

솔브레인 일봉차트

- 이동평균선이 정배열로 만들어진 후 그 위로 캔들이 형성된 모습입니다. 현재 매수하셔도 좋습니다만 보수적으로 매수하시는 분이시라면 5일선에 접근했을 때 매수하시길 바랍니다. 

 

<수급현황>

솔브레인 수급 현황

- 14일부터 강하게 수급이 들어오고 있습니다. 당분간 상승을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.

 

 

 

3. 노랑풍선

- 노랑풍선은 여행주입니다. 이 종목을 가져온 이유는 여행주가 이슈됐을 때 가장 큰 주가 상승을 낼 수 있는 종목이기 때문입니다. (시가총액이 770억밖에 안되는 가벼운 종목이라 상승이 쉽게 나올 수 있습니다.)

- 지난번 컨택주 종목이 이슈가 됐을 때 즉, 코로나 백신과 치료에 관한 가시적인 성과가 나왔을 때 가장 크게 상승했던 종목인 만큼 끼가 있는 종목입니다. 이런 종목은 이슈받기 전에 매수해두셔야 하므로 요즘같은 때가 매수 적기인 시기입니다. 

- 매수가는 아래 차트에서 보시듯이 15,500원대입니다. 

노랑풍선 일봉차트

 

 

4. 모두투어

- 이 종목은 여행관련 대장주 입니다.  백신 또는 치료제 관련 이슈가 터졌을 때 노랑풍선과 더불어 큰 상승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종목입니다.

- 현재 세력들이 기회를 엿보아 주가를 올릴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. 지난번 러시아 백신 관련 이슈가 터졌을 때 한번 큰 슈팅이 나왔던 종목인데 이제 곧 백신이슈가 한번 더 터질 것으로 보입니다. 그때 매수하시면 늦으니 지금 모아가시길 바랍니다.

- 12,000원 근처 또는 아래로 내려왔을 때 매수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
모두투어 일봉차트

 

 

5. 대정화금

- 이 종목을 추천하는 이유는 셀트리온의 원료의약품 공급처인 만큼 조만간 셀트리온 치료제 관련 이슈가 나오면 한번 더 크게 상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. 또한 'SK케미칼'과의 합작법인 회사 'SK케미칼대정'을 설립하는 모멘텀도 있으니 잘 지켜보시길 바랍니다. 

- 현재 차트상으로 세력들이 한 차례 슈팅을 더 올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 20일선 지지하며 이동해준다면 조만간 큰 상승이 나와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 

- 매수가격은 35,000원부근입니다. 

대정화금 일봉차트

 

 

모두들 성투하시구요

이상 JS주식이었습니다.